본문 바로가기
☆공연 예술☆/[영화]감상하기

쿵푸팬더2 3d,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시간

by 메칸더방구뿡 2011. 6. 15.

 쿵푸팬더2가 엄청난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쿵푸팬더1까지 더불어 인기를 얻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번 쿵푸팬더는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감동까지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진짜 한가지! 바로 완벽에 가까운 3d라는 점!. 물 방울 한 방울까지도 완벽하게 눈 앞에서 살아 움직이게 만드는 드림웍스의 기술력은 정말 끝을 보여줍니다. 영화에 대한 기술력과 자본력도 바탕이 되어야 하지만 그들이 원하고 이루고자 하는 갈망과 열정이 없다면 절대 그런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쓰지 못했을 것 입니다. 또한 이러한 경우 우리나라 영화에는 성우가 등장하지만 쿵푸팬더에는 이 시대 최고의 배우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사 전달능력은 성우가 뛰어나지만 감정의 전달능력은 역시 배우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을 만화가 아닌 영화로 만들어 내는 마지막 열쇠는 애니메이션의 동작에 맞춰 말하는 목소리가 아닌 배우들의 진실된 연기였습니다.


 



더욱더 사이가 좋아진 완벽한 쿵푸팀.


우정과 사랑이라는 단순한 주제로 감정을 극대화 시키는 쿵푸팬더2. 전작에서의 베이스가 후속편 그들의 우정을 이야기하는데 아주 큰 거름이 되었습니다.



더욱더 강렬해진 사운드 아트


마치 공연 난타와 비보이의 춤을 보듯이 굉장히 템포있고 재미있는 싸움장면들은 잊혀지지 않는 장면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캐릭터




정말 다시봐도 너무나 잘 만들어진 주요 캐릭터들은 놀라울 뿐입니다. 특히 그 들이 영화안에서 감당하고 있는 비중은 굉장히 크면서도 전체적인 영화의 균형을 아주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볼거리와 코믹적인 양면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새로운 인물들입니다.

사랑스러운 영화



 예술은 아무리 좋지 않고 찝찝한 작품도 결국 본질적으로는 우리를 행복으로의 치유로 안내하려 존재합니다. 영화안에 행복함이 들어있다면 더더욱 그렇게 느껴지겠지요. 바로 이 쿵푸팬더 처럼 말입니다. 보는 내내 웃음과 감동 그리고 행복을 선물해준 쿵푸팬더2 3d. 자 영화관으로가서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