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품]정보

음식물 분쇄기! 푸드타파! 정말 좋은 처리기! 내돈내산! 추천!

by 메칸더방구뿡 2023. 3. 11.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요즘 유행같이 엄청 많아졌어요. 그 중에서 뭘 살지 고민하다가 푸드타파라는 브랜드를 알게됐습니다!


처음들어보는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맘카페나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좋다고 평이 나있던 브랜드였습니다!

저는 색상을 그린으로 했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색상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다른 브랜드 일체형을 처음에 주문했는데 설치가 불가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다시 알아보다가 알게 됐는데 여러가지로 더 마음에 듭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다른 미생물처리기에 비해는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아요.

이 온도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30-40도를 유지해줘야 해요. 분쇄기를 사용하거나하면 온도가 내려갔다가 다시 온도를 올려주고 유지해줍니다.

미생물는 이제 합법적인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미생물을 사용하는 브랜드냐는 너무 중요하다고 해요. 푸드타파는 최상위 미생물을 사용해서 음식물처리에 도움을 준답니다.

짜잔! 너무 깔끔합니다. 발로 밟는 분쇄기랑 비교가 안될정도로 편리하고 좋습니다. 설치를 마치 안한것처럼 이전과 같이 사용하는 것에 불편함이 전혀없습니다.


다른 집에가서 보니까 다른 브랜드 제품은 계속 물을 틀어주면서 돌리던데 푸드타파 음식물 처리기는 전혀 그런부분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체형으로 리뉴얼 된 뚜껑!!이번에 일체형으로 바뀌면서 분쇄 뚜껑과 설거지망이 하나가 됐어요! 이전꺼는 안써봤지만 두개보다 하나가 확실히 편할 것 같네요!

물도 생각보다 잘빠져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전보다 더 잘빠지는건 기분탓인가요..ㅋㅋ

싱크대 하단에 설치 된 모습입니다. 한쪽을 차지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다른 기계에 비해 심플하고 좋은 것 같아요!

꼭 왼쪽에만 설치가 가능한게 아니라 상황에 따라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일체형보다 관리도 편할것 같아서 이전설치부터 고장이났을때도 분리해서 as가 가능하니까요!

호수랑 배관도 특별한게 없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원래 있던 싱크대정도의 배관입니다. 오히려 디자인적으로 안쓰는 공간을 채워진 기분이들어서 좋았어요!

누수가 될 수도 있어서 이렇게 바닥에 누수 확인지를 깔아둬요! 혹시 누수가 되면 젖겠죠 종이가~이렇게 세심한 것 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좋았어요!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불량판정이 났을때 어떤식으로 대처할지 꼼꼼히 체크해주셨답니다.

깔끔하게 설치까지 완료! 누수종이가 젖지 않으면 친우고 스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아직까지도 계속..앞으로도 그냥 두고 살려고요 ㅎㅎ

향균 에코 종이까지 들어있어서 좋은 향이 나요^^ 작은부분까지 신경써주는 푸드타파 감동!


생각보다 향이 오래갈듯하네요!

이게 하수구와 중요한 분쇄기와 연결이 된 사진입니다. 여기로 음식물들이 앞으로 많이 지나가겠죠! 배관도 한번더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여기에서 뚜껑을 닫고 평소대로 사용하시다가 음식물이 나오면 뚜껑을 열어 줍니다.뚜껑은 그냥 가운데를 잡고 열고 닫게끔 편리하게 돼있어요!

그리고 저 구멍으로 음식물을 투척! 용량은 빕먹고 밥과 음식물을 충분히 넣을 수 있어요 하지만 쌓아뒀다가 할정도의 양은 안되니까 참고하세요! 구멍이 손바닥 핀거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그다음에 그냥 닫아주시면 끝! 시크하게 닫아버리세요 ㅋㅋ 물을 틀어줄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건 지가 알아서 합니다! 푸드타파 좋아요!

이때 저기 화살표에 맞게 닫아주시면 분쇄기가 작동하는 원리입니다.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대충 맞춰도 돌아갑니다 ㅋㅋ

깔끔하게 갈렸죠! 기대이상의 성능으로 만족합니다! 없었을때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네요..평생 필수템이 될것 같습니다!!(저날이 저렇게 보여도 상당히 강하더라고요!)

친환경 미생물을 3개나 받았습니다! 이 미생물이 처음에 넣어주신 미생물입니다. 앞으로 잘 무럭무럭 배양돼서 잘부탁해! ㅎㅎ

총 3년치 + 1년 기본 으로 받았어요. 유통기한이 3년이상이? 의문이 들지만 이렇게 선물주신건 괜찮아서겠죠. 물어보니 1년에 한번씩 넣어준다고 하시네요 ㅎㅎ 믿음가는 푸드타파니 괜찮아요!

설명서에는 푸드타파가 아닌 에코업이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자세히 읽어보시면 됩니다!

미생물의 차이가 가장 중요해요. 단순 분쇄가 아니라 미생물까지 사용하며 합법적인 방법이랍니다.


위에서도 적었지만 이런 미생물의 차이가 정말 중요하다고해요! 더 건강한 미생물이 있어야 음식분해도 잘되는 건 당연한거 같아요!

환경부 장관상을 받은 상품이니 더 믿음이 가요! 하나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푸드타파!응원합니다!

이런 시스템으로 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하수구 막힘을 방지하는 시스템으로 배출구가 위에있어서 막힐만한 찌꺼기는 밑으로 가라앉아서 분해가 되고 배출이 됩니다.


이게 엄청 중요해요! 이것때문에 막히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고 그기간동안 사용을 못하시더라고요! 하지만 푸드타파는 괜찮으니 안심하세요!



마지막으로 분쇄되는 영상입니다!


푸드타파로 음식물 타파!하세요!

#푸드타파 #음식물쓰레기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처리디 #푸드타파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추천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