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품]정보

애플 맥북 에어 M1 개봉기! 램 16g 업그레이드.

by 메칸더방구뿡 2021. 7. 11.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애플 맥북 에어가 m1을 달고 나온지 1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시간 정말 빠르네요. 안정화가 되기까지 기다려야 된다는 말도 많았지만..생각보다 큰 문제는 없이 잘 넘어온걸 보고 바로 질렀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안정화 및 최적화에 애플이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느껴집니다..인텔에서 얼마나 벗어나고 싶었으면..ㅎ

한결 같은 포장지. 이제는 정겨우면서도 어이가 없네요. 그냥 고민없습니다. 애플을 무조건 좋아하지 않지만..폰을 2개 사용하는데.. 아이폰6s가 갤럭시 노트10보다 더 튕김없이 돌아가는 걸 보면..애플 기기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저렇게 깔끔 한 포장은 언제나 기분좋게 하긴 하네요.

#맥북에어 #M1 박스 옆면 입니다. 기분좋네요! ㅎ 뜯고 사용하다보면 다 똑같아질 기계들..

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뭐 별반 다르지 않죠. 맥북도 아이폰도 모두 항상 그나물에 그밥!

다행히 맥북 충전기는 별도 구매 아직 아니죠!?ㅎ환경을 생각한다며 말도 안되는 이유로 충전기를 뺐는데..그럼 팔지도 말던지..어이없는 정책..쓰던 충전기를 차라리 고쳐주는 서비스나 하지 그렇게 걱정되면! 어쨌든 충전기말고는 다 사야합니다..에어는 유에스비 하나 넣는 곳이 없으니까요.

 

맥북에어 M1 개봉기!

맥북에어 m1 은 교육할인 앱을 같이 사서 파이널 컷 프로를 사용해봤는데..아주 쾌적합니다. 저는 16g램만 올렸는데..만족합니다. 짧은 4K 작업까지는 아지 쾌적하게 소화하네요. 어쨌든 듣던 만큼 조용하고 발열없는 맥북 에어 M1 !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