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예술☆/[공연]기억하기

아이팟 4세대, 아이패드! 나에게 맞는 애플은 무엇일까?

by 메칸더방구뿡 2011. 4. 17.

















안녕하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지만 애플의 제품은 항상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저처럼요 -_-ㅎㅎ) 아이팟 4세대 와 아이패드1을 각각 한달 이상씩 사용해봤습니다.

ipod touch 4

 



 

정말 얇고 이쁘네요*_*


한손에 쏙~


 


아이팟은 아이폰과 크게 다를께 없기 때문 패스~
(그렇다고 아이패드가 특별한건 아니죠?-_-사과가 달라봤자 사과맛!애플!애플!)


ipad 1
upad 어플을 이용해 메모한 모습.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름하여 사진 폴더 손가락 열기! 벌려라 펼쳐질 것이다~


 

내 손..대일밴드가 살짝^^


쫙~



 

아이팟 터치 4세대

장점
1.얇고 디자인이 예쁘다.

2.아이폰과 전화기능을 빼면 완전 흡사하다.
(메모리가 더 낮지만 소프트웨어가 워낙 뛰어나기때문에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3.아이폰에 비해 약정없는 저렴한 가격

4.편리한 휴대성

5.레티나 액정의 선명함(아이폰과 마찬가지로 레티나 액정에서 보여지는 선명함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
1.배터리 조루현상
(게임한번하면 발열과 함께 훅훅내려가는 밧데리가 느껴집니다. 저에게는 가장 크게 와 닿는 부분이였습니다.)

2.전화기 이외에 또하나를 들고다녀야 한다는 점

3.아이폰에 비해 적은 악세사리

아이패드

장점
1.같은 운영체제에도 불과하고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어플이 많다.
(책,영화,특히 잡지와 신문 등을 볼 수 있는 어플과 큰 화면은 아이폰 ,아이팟과는 완전히 다른 신세계*_*)

2.다이어리, 필기, 노트등의 활용도 역시 아이팟과는 비교할 수 없다.

3. 시원시원한 큰 화면

4.10시간 대용량 베터리

단점
1.휴대성의 불편함

2.묵직한 무게감
(가방에 넣고 다니면 아이패드 하나만으로도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저는 파우치에 넣어서 들고다녀요)

3.너무 비싼 악세사리 (액정필름만 해도 3만원전후이상의 돈이 드는 기계-_-)

4.아이폰, 아이팟 보다는 확실히 적은 양의 어플 수

결론

공통 사항 : 아이폰이나 애플 기계가 없으신 분들이나 스마트한 기계를 하나쯤 가지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아이팟 터치 4세대 : 큰 기계를 불편하게 가방에서 꺼내고 무겁게 들고다니는게 거추장 스럽다고 느껴지시는 분들, 얇고 스마트한 기계를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기계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 휴대성을 포기하기하고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생활을 많이 접하고 싶으신분들, 영화나 동영상 잡지,독서등의 이점이 분명히 굉장히 크게 작용합니다. 그것들을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어디까지 제가 직접 사용한 후의 개인적인 의견이였습니다^_^ 자신에게 맞는 좋은 선택 하세요~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