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술집]취하다

봉천동 실내포차 추천! 세월마차! 밑반찬과 굴찜의 진실! 신림보다 봉천으로!

by 메칸더방구뿡 2020. 2. 23.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신림역과 서울대입구쪽에는 유명한 식당들이 많이 있다는 건 다 알고 계시지만 봉천역에 진정한 실내포차가 있다는 건 모르셨죠? 오늘은 봉천동 실내포차인 세월마차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밑반찬! 상태가 너무 좋네요! 하지만 보시는 것과 같이..종류가 아주 많쥬! 제가 가본 실내포차 중에는 베스트네요! 고구마와 콜라비 너무 좋아요^^

먼저 굴찜을 시켰습니다. 아주 크고 신선한 굴이 들어있어서 사실 놀랬습니다. 좋은 굴을 주는 식당들도 많이 봤지만 여기 굴은 특히나 크고 상태가 좋았습니다!

김치찌개에 오뎅을 넣어서 끓여달라고 하면 넣어주는데..그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굴의 크기 보이시나요!?이런게 한두개가 아니라 대부분이 이정도입니다! 그만큼 맛과 신선도도 최고입니다.

오뎅의 양 보이시죠!?대박이네요.. ㅜㅜ 맛은 또 어떤가요..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술안주로 더 좋은 안주 있으면 나와보라그래!!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봉천동 세월마차!
짧지만 직접 방문기였습니다!^^
.
☆봉천동 세월마차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