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만나다

금천구 맛집 평양 냉면! 진영 면옥! 명동보다 더 맛있는 냉면!

by 메칸더방구뿡 2021. 6. 28.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워낙 냉면을 좋아해서..숨은 맛집들이 많은 금천구의 한 골목을 찾았습니다.

진영면옥! 외관은 깔끔한데 맛집 냉면집 치고는 아담합다. 하긴 그게 중요하지는 않죠!

어쨌든 이런 간판을 지나 반지하 같은 곳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물냉면과 녹두전을 시켰습니다. 돼지 수육이 떨어져서!! 하지만 나중에 알았네요..양지수육은 남아있었다는 걸..다음에는 뭐라도!!

자 녹두전 먼저 나왔는데..상당히 기본기에 충실한 맛!

다음 평양냉면..와 대박. 정말 내 스타일!!국물 너무 좋고..면은 메밀로 대부분을 만들었다네요!

진짜 그냥 깨끗이 ..비웠음..이정도는 처음!! 냉면의 그 전형적인 조미료맛을 좋아하지 않는데..그런것도 하나도 없었고..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

#금천구맛집 #냉면 #진영면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