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4

금천구 맛집! 독산역 맛집! 고기 맛집! 추천! 제주 돈 짜투리! 삼겹살 보다 고급진 제주산 짜투리 고기의 진수! 노보텔과 우시장 맛집!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독산역! 구로디지털단지역 사이에 있는 고기집을 소개합니다! 우시장과 노보텔이 근처에 유명한 장소인데요! 사실 동네에서 오래 된 고깃집으로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는 사실만 알고 있었습니다!먼저 짜투리 고기를 시켜봤습니다! 제주 오겹살도 있지만 가격과 양이 더 좋은 짜투리 고기! 1인분에 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제주산 고기를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런데..고기의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심지어 하나하나 손질하는 주인 아주머니의 모습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죠..이렇게 고기의 육질이 좋은 짜투리가 있을까요..거기에다가 무려 제주산! 고기!! 제주도 고기만의 맛과 신선함은 두말하면 입아프죠!밑반찬 역시 굉정히 간이 잘돼있고 신선합니다! 깨끗하게 나오는 상차림은 .. 2020. 2. 27.
봉천동 실내포차 추천! 세월마차! 밑반찬과 굴찜의 진실! 신림보다 봉천으로!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신림역과 서울대입구쪽에는 유명한 식당들이 많이 있다는 건 다 알고 계시지만 봉천역에 진정한 실내포차가 있다는 건 모르셨죠? 오늘은 봉천동 실내포차인 세월마차를 다녀왔습니다.먼저 밑반찬! 상태가 너무 좋네요! 하지만 보시는 것과 같이..종류가 아주 많쥬! 제가 가본 실내포차 중에는 베스트네요! 고구마와 콜라비 너무 좋아요^^먼저 굴찜을 시켰습니다. 아주 크고 신선한 굴이 들어있어서 사실 놀랬습니다. 좋은 굴을 주는 식당들도 많이 봤지만 여기 굴은 특히나 크고 상태가 좋았습니다!김치찌개에 오뎅을 넣어서 끓여달라고 하면 넣어주는데..그양이 어마어마합니다!!^^굴의 크기 보이시나요!?이런게 한두개가 아니라 대부분이 이정도입니다! 그만큼 맛과 신선도도 최고입니다.오뎅의 양 보이시죠!?.. 2020. 2. 23.
부천 카페 추천! 문화복합공간! 스페이스작! 브런치 식당까지!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다양한 카페를 가봤지만 여기만큼 큰 카페는 보기힘든거 같습니다. 더군다나..카페의 퀄리티와 정성이 느껴지는 곳곳의 인테리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여유있는 공간은..사장님이 왠만한분 아니고서는 불가능하게 느껴집니다!스페이스작은 이렇게 커다란 *.*건물이 통채로 있습니다! 1층에서 메뉴를 시키고 2,3,4층 모두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커다란 건물 같지만 가까이 갈 수록 놀랄 준비 하세요!스페이스작 입구입니다! 입구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심하게 관리한 정성이 느껴집니다! 1층 로비입니다! 여기서 빵과 커피! 브런치를 계산 할 수 있습니다! 엄청나죠?^^계산대 한편에는 쥬얼리샵처럼 다양한 주얼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진정한 보석은 당신입니다!"윗층에도 유리너머로 보.. 2020. 2. 22.
강원도 속초 여행! 겨울 설악산 가족 여행 추천! 안녕하세요. 메칸더입니다! 2월 초 다녀온 여행!(지금은 항상 조심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ㅠ ㅠ )어쨌든 강원도 속초의 겨울 설악산을 다녀왔습니다. 신흥사 안에 있는 케이블카를 먼저 타야하는데 신흥사 입장권과 케이블카 입장권을 따로 구매해야합니다. (서로 업체가 달라서 그렇다고는 하지만 케이블카를 목적으로 두는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불편한 건 사실입니다!) . *성인 :3000원 *초등:500원 *성인 :10000원 *초등:6000원 *아동(36개월미만):무료 (참고로 주차비도 따로 내야하니 스팀 받지 마세요!)드디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갑니다. 양쪽으로 보이는 산맥들이 아주 멋지게 펼쳐집니다. 케이블카에서 설명이 흘러나오니 함께 들으시면 됩니다.타실때 줄을 잘 서야 창문쪽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사람이 많.. 2020. 2. 21.